본문 바로가기

문화콘텐츠 /영화

탑 대성 기습뽀뽀, 외 팬들의 관심사는 '2010 빅뱅 라이브 콘서트 빅쇼 3D'

탑 대성 기습뽀뽀, 외 팬들의 관심사는 '2010 빅뱅 라이브 콘서트 빅쇼 3D'

[아츠뉴스 뷰티스타 옥영화 기자] 그룹 빅뱅 멤버 탑(최승현)이 막둥이 대성에게 기습키스를 날려 연일 화제다.


이 아찔한 사건(?)은  지난 2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발생했다. 당시 탑은 '2010 빅뱅 라이브 콘서트 빅쇼 3D' 프리미어 시사회 무대인사에서 대성의 사랑고백을 받고 '기습키스' 모션을 취했다.


이와 더불어 팬들은 내달 2월 개봉하는 영화 '2010 빅뱅 라이브 콘서트 빅쇼 3D'에 큰 관심을 표하고 있다.


근 2년간 본격 컴백소식이 전해지지 않아 팬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는 아이돌 빅뱅. 그들이 2월 2일 개봉하는 영화 <2010 빅뱅 라이브 콘서트 빅쇼 3D>(이하 <빅뱅 빅쇼 3D>)(제작: YG엔터테인먼트, SBS콘텐츠허브/ 배급: SBS콘텐츠허브) 를 통해 극장을 콘서트장으로 변신 시킬 예정이다.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자 아이돌 그룹 빅뱅이 지난 2010년 1월 29일 개최된 그들의 콘서트 ‘빅뱅 빅쇼’의 실황을 3D 기술과 풍부한 사운드로 마스터링 한 영화 <빅뱅 빅쇼 3D>를 세상에 선보인다.


최근 콘서트 실황영화들이 잇달아 개봉하면서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공식적인 활동이 뜸했던 빅뱅의 컴백을 겸한 개봉소식이라 팬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일 터.


대중문화 산업적 시각으로 봤을 때는 하나의 콘텐트가 어떻게 패키징 되느냐에 따라 여러 방향성을 갖고 새로운 상품으로 탄생할 수 있다는 선례를 남기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게다가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등 한류의 선두에 있는 빅뱅의 영화는 현재 해외팬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다.


해외 개봉 확정 여부에 관한 문의부터 한국 개봉 시 영화관람을 목표로 한국을 찾으려고 마음 먹은 팬들이 늘고 있는 것. 국내팬들 반응 또한 뜨겁다. 극장에 응원도구를 가지고 가도 되는지에 대한 문의부터 자세한 상영관 문의까지 빗발치고 있어 <빅뱅 빅쇼 3D>에 대한 개봉열기를 짐작할 수 있다.


전국민을 아우르는 국민 아이돌이 된 그룹 빅뱅. 다섯 남자가 내 손안에 만져질 것 같은 3D 기술과 귀로 닿아 가슴으로 전해지는 사운드로 관객들을 만족시킬 콘서트 실황영화 <빅뱅 빅쇼 3D>. 2월 2일, 극장은 콘서트 장으로 변신한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