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中日 집어 삼킨 ‘아이온’, 대만 상용화로 아시아 점령 |
게임동아 김동현 |
'문화콘텐츠 > 게임, 스마트 모빌리티, AR VR ' 카테고리의 다른 글
中 한게임 우궈량 대표, “한국 게임 그래픽은 뛰어나지만...” (0) | 2009.07.14 |
---|---|
사행성 오명벗고 `게임 2.0`시대 연다 (0) | 2009.07.14 |
[게임스팟코리아]중국산 온라인게임의 역습이 시작됐다. (0) | 2009.07.10 |
[아시아경제] [창간21]한국의 무한 '상상력' 세계 게임시장 호령 (0) | 2009.07.02 |
[fn창간 9주년] 빠른 기업 강한 기업-온라인 게임 세계로 질주 (2) | 2009.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