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콘텐츠 /캐릭터 스토리 브랜드 디자인 이미지 데이터

인기 캐릭터 스펀지밥, 울산 맘스여성병원에 온다

인기 캐릭터 스펀지밥, 울산 맘스여성병원에 온다

인기 어린이채널 닉켈로디언의 ‘스펀지밥’을 울산 맘스여성병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여성병원에 웬 어린이 캐릭터?'라고 의아해 할 수 있겠지만 특별히 여성병원에서가 아니라 타 병원 어디라도 어린이 캐릭터를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곳은 드물다. 스펀지밥 캐릭터는 맘스여성병원 내 소아병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맘스여성병원의 스펀지밥은 병원을 방문 할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기획됐다. 인기캐릭터 스펀지밥을 통해 어린이들이 즐겁게 진료 및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 됐다. 병원을 무서워하고 꺼려하는 아이들을 배려한 기획이다. 

맘스여성병원의 신규식 대표원장은 “항상 병원에 오는 어린 아이들을 보면 무서워 울거나, 진료 받기 싫어 떼쓰는 모습을 많이 보았으나, 앞으론 아이들이 꾀병을 부려서라도 맘스여성병원을 찾게 될 것” 이라며 즐거운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맘스여성병원과 닉켈로디언의 스펀지밥 캐릭터의 만남은 울산뿐 아니라 전국 병원 어딜 가더라도 만나 볼 수 없는 맘스여성병원만의 특별한 자랑이 될 것”이라며, “맘스여성병원은 여성들이 행복해 질 수 있는 병원과 더불어 어린이들의 웃음과 꿈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병원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맘스여성병원의 소아병동은 스펀지밥의 마을인 비키니시티와 동일한 콘셉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닉켈로디언 애니메이션(스펀지밥, 도라도라 등)과 캐릭터들이 비치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대형 스펀지밥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제공할 예정이다. 

맘스여성병원에서 만나 볼 닉켈로디언의 인기 캐릭터들은, 맘스여성병원과 닉켈로디언 코리아와의 저작권 제휴를 통해 오직 맘스여성병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스펀지밥은 2011년 3월 맘스여성병원 개원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어린이 문화콘텐츠가 부족한 울산 캐릭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