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아이패드로 ‘통통(通通)’ 튀네 | |
기사입력 2011.01.10 17:31:47 |
BMW코리아가 아이패드를 소비자와의 소통(疏通) 도구로 적극 활용하기 시작했다.
BMW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태블릿 PC인 아이패드를 통한 전용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스토리 오브 BMW’라는 제목으로 기업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 광고는 아이패드 활용서인 ‘아이고 아이패드’의 이북(eBook) 지면 광고와 책·잡지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북 등 2가지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 광고의 장점은 기존의 책이나 잡지 등과 달리 지면의 크기나 형식에 따른 제약없이 많은 정보와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콘텐츠 광고’ 방식이라는 데 있다.
카탈로그나 카툰, 소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구현할 수 있다. 광고 지면에서 제품 정보나 해당 사이트로 직접 연결돼 관련 영상 바로 보기 등으로 소비자와 상호 소통할 수 있다.
[매경닷컴 최기성 기자]
BMW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태블릿 PC인 아이패드를 통한 전용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스토리 오브 BMW’라는 제목으로 기업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 광고는 아이패드 활용서인 ‘아이고 아이패드’의 이북(eBook) 지면 광고와 책·잡지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북 등 2가지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 광고의 장점은 기존의 책이나 잡지 등과 달리 지면의 크기나 형식에 따른 제약없이 많은 정보와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콘텐츠 광고’ 방식이라는 데 있다.
카탈로그나 카툰, 소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구현할 수 있다. 광고 지면에서 제품 정보나 해당 사이트로 직접 연결돼 관련 영상 바로 보기 등으로 소비자와 상호 소통할 수 있다.
[매경닷컴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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