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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융합

융합은 디지털문명전환기 글로벌 매가트렌드이며, 패러다임

융합은 디지털문명전환기 글로벌 매가트렌드이며, 패러다임

융합을 프레임의 관점에서 볼 때,
융합은 디지털문명전환기 글로벌 매가트렌드이며, 패러다임입니다.

융합은 정보화 시대를 넘어 정보화 시대 이후의 시대를 추동하는 동력으로서도
산업 경제의 시스템에 투영되고 작동이 되어 왔습니다.

향후 이는 전 산업 경제 분야에 확산되고 확대될 것입니다.

이러한 융합의 근본 특성을 기반으로 하여
콘텐츠 개념체계에 반영하고 문화콘텐츠 개념체계를 창안하고
그 지식체계를 확립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문명 전환기 융합 프레임에서 창출된 개념 체계는

문화콘텐츠 외에도
꿈의 사회
하이컨셉 하이터치
싱귤레리티
INDUSTRY 4.0
제 4 차 산업혁명 등이 있습니다.

이 개념체계의 특성은 디지털 경제 시스템과 산업화와 연결되어 왔다는 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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