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은 각자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하며,
융합의 성공KSF는 오픈네트워크,
이는 초학제간, 초연결성을
실천할 때 가능합니다.
융합의 핵심 비전과 가치는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의
창출이며,
융합에 참여하는 오픈네트워크의
이종간 전문성의 소통구조에서
가능합니다.
또 하나의 중요KSF는 현장성입니다.
현장의 가치와 하이컨셉, 하이터치의 적응과정에서
산업과 기술 고도화,
콘텐츠 고도화로 나타납니다.
그 혜택은 공동체 전반에서
다각적으로 맛보며 누리게 되지요.
우리 사회에서
융합의 진정한 성공 자산은
한류 문화콘텐츠라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문화콘텐츠창시자
전충헌 올림
융합의 성공KSF는 오픈네트워크,
이는 초학제간, 초연결성을
실천할 때 가능합니다.
융합의 핵심 비전과 가치는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의
창출이며,
융합에 참여하는 오픈네트워크의
이종간 전문성의 소통구조에서
가능합니다.
또 하나의 중요KSF는 현장성입니다.
현장의 가치와 하이컨셉, 하이터치의 적응과정에서
산업과 기술 고도화,
콘텐츠 고도화로 나타납니다.
그 혜택은 공동체 전반에서
다각적으로 맛보며 누리게 되지요.
우리 사회에서
융합의 진정한 성공 자산은
한류 문화콘텐츠라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문화콘텐츠창시자
전충헌 올림
'서비스 > 융합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융합은 디지털문명전환기 글로벌 매가트렌드이며, 패러다임 (0) | 2018.10.09 |
---|---|
연결 (0) | 2018.07.03 |
디지털 융합환경 (0) | 2018.04.23 |
정보화시대 이후의 시대 (0) | 2018.01.30 |
문화콘텐츠 창조의 원천 (0) | 2018.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