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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VALUE, BM

독창적인 문화콘텐츠 창조섹터

창조계급은 국악인, 무형문화재, 인간문화재 등을 포함하는 전통문화와 문화예술인, 그리고 콘텐츠 크리에이터, 나아가 지식인 계층 즉, 기업가, 자본가, 정치인, 테크노크래트, 학자, 법률가, 금융인, 교수, 미디어 커뮤니케이터, 엔터테이너 등이 함께 함으로서 창조섹터의 동심원을 보다 두텁게 형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지역의 지식기반 창조경졔의 패러다임을 선도할 독창적인 문화콘텐츠 창조섹터를 형성해 나감으로서 새로운 정치체제, 새로운 경제시스템, 새로운 문화체제의 혁신을 창출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도 전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