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콘텐츠 /캐릭터 스토리 브랜드 디자인 이미지 데이터

뿌까, EXR과 손잡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준비

뿌까, EXR과 손잡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준비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국산 캐릭터 뿌까(PUCCA)가 EXR의 상품과 만나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뿌까를 전개하는 ㈜부즈(대표 김부경)는 지난 7일 본사에서 EXR과 뿌까의 파트너십 조인식을 진행됐다. 조인식에서는 EXR(대표 민복기)과 뿌까의 새로운 라인 'EXR Loves PUCCA' 론칭을 알렸다.



EXR과 뿌까가 전개할 패션 라인은 남자친구인 가루(GARU)에게 애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뿌까의 당돌한 매력과 자유분방함, 그리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EXR의 혁신적인 상품력과 결합해 20대 성인들을 위한 고급스럽고 패셔너블한 상품들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래보레이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간호섭 홍익대 교수는 "젊은 세대들은 미키마우스 티셔츠를 즐겨 입는다. 이처럼 문화 콘텐츠가 대중들에게 사랑받기 위해서는 상품과의 만남이 중요하다"며 "그렇기에 경쟁력 있는 파트너 EXR과 글로벌 캐릭터 뿌까의 결합이 향후 젊은 층에게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서 충분히 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부즈의 김부경 대표는 "전세계 젊은 여성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뿌까는 EXR과 함께 한국 여성들이 즐기는 패션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국내 시장을 공략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
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