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무주세계웰니스포럼에서 발표할‘무주 웰니스관광콘텐츠 상품개발과 국내외 관광객 유치 전략’주제의 발표자료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번 포럼을 통해
외국인들이 바라보는 한국문화의 핵심가치,
무주의 창조적인 웰니스관광콘텐츠 상품개발 전략,
무주웰니스관광상품의 포지셔닝 전략,
중국 문화체제개혁의 핵심 내용과 한국관광서비스산업의 시사점과 기회 등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번 포럼 발표를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모든 영광 올립니다.
'문화콘텐츠 > K-콘텐츠 라이프 스타일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칠종칠금, 중국 인터넷과 대화하다 (9)요쿠투도우 구용창, 동영상 플랫폼의 현재와 미래 (0) | 2015.05.27 |
---|---|
‘앵그리버드’ 못보는 ‘나홀로 IT 한국’ (0) | 2011.05.13 |
20대富農들 `농업의 재발견` 자부심 (0) | 2011.04.25 |
이제는 문화 콘텐츠 시대…방송영상 전문가 길러내는 KIPA디렉터스쿨 (1) | 2011.01.28 |
WCG 2010 아시안 챔피언십, 싱가포르서 개최 (11) | 2010.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