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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 /관광, 레저, 컨벤션, 이벤트

‘한국에 가야만 느낄 수 있고 볼 수 있는 그 무엇’

한국에 가야만 느낄 수 있고 볼 수 있는 그 무엇’ 


일시적 유행이나 흐름이 아닌본질적 차원에서 관광콘텐츠가 창출해 나갈 그 무엇과 일치합니다.


한류 콘텐츠를 통해 단적인 예로화장품 시장을 키웠고아모레 퍼시픽과 같은 글로벌 기업을 창출하는데 기여해 왔습니다.


한류 문화콘텐츠의 가능성은 앞으로도 무궁하다 믿습니다.


지난 시절 국가IMF위기와 IT벤처버블붕괴위기 상황를 돌아보면 기적과 같은 일입니다.이는 은총이자 축복이기까지 합니다.그럼에도 위기 구조를 직시해야 합니다


보다 구조적 요인을 통찰해야 합니다시간이 항상 우리편은 아니기 때문입니다.우리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강남구청 주최 강남경제포럼에서강남스타일 이후 한류문화콘텐츠지향점주제 특강계기로강남관광콘텐츠협동조합을 출범시켜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관광콘텐츠기존의 관광콘텐츠를 구분하여 사용되어온 개념을연결하고 융합, 협업과 협동의 구조를 창출해 왔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대안이라 믿습니다.


지역 사회의 성원과 지역경제소상공인, 기업인, 전문가, 지식인들의 전폭적인 성원과 참여는,대한민국의 서비스 산업 발전지역 기반의 경제 활성화, 스타트업의 기반 확충장년, 청년 일자리창출 등의 성과를 창출해 나갈 것으로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