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핵심 역량과 지식 기반
향후
- 글로벌 시장 핵심 전략 역량 기반
- 생태계 관점에서의 정책 역량 기반
- 공정한 경쟁 환경 기반 등이 강화되어야 하는 점이 있습니다만,
이미 우리 사회에 그러한 역량 기반이 형성되어 왔다는 점에서 참으로 감사한 일이며 다행입니다.
이제
- 초창기 이러한 노력을 해 온 헌신과 공의의 가치
-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창시자의 브랜드 형성 가치
- 글로벌 콘텐츠 창출 역량, 비즈니스 전략 역량 가치
- 글로벌 콘텐츠 투자 네트워크의 서울 코리아의 허브 전략 추진 등의 핵심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미국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창조기업과 대등한 차원에서 경쟁과 협력을 해 나갈 수 있는 핵심 역량과
지식 기반이기에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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