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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빅데이터

페이스북, 사용자기반 글로벌 빅데이터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기업

사용자기반 글로벌 빅데이터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기업, 페이스북


페이스북은 단순히 친구찾기, 
애인찾기로 출발했지만,

사용자기반 글로벌 빅데이터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광고가 메인 수익모델인 페북,

20억명의 전세계 사용자가 즐겨 이용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는 콘텐츠를 생산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면서 좋은 점을 꼽으라면
좋은 분들과의 인연, 만남과 소통입니다.

제가 보기에
공유하기는 페이스북의 최고 덕목입니다.

페북은 AI인공지능으로 '얘는 이런 정보콘텐츠 
좋아하는군!' 라고 판별합니다.

맞춤형광고 서비스를 위해서지요.

페북은 내게 양질의 콘텐츠와 정보를 
빅데이터 클라우드를 통해 지속적으로 
연결해 줍니다.

따라서 적극 공유하기는 페북 사용의 지혜입니다.

나의 잡과 전문성. 지식을 고양해주는
양질의 콘텐츠 확보를 위해 서로 공유하기를
추천합니다.^^

한번 공유하기는 30배 60배 100배 소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