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하는 페북,그 상식을 뒤집는관점
패러다임의깊이 있는 인사이트!!
12억 인구 인도시장에도,지구 반대편 중남미 국가에도...
민첩하게 접근하고 소통할 수 있는소셜미디어 FACEBOOK,
대한국인이여!
태평양을 넘어오대양 육대주를 바라봅시다.
전세계 200여 개 국가와 소통하는글로벌인재의 자신감으로무장합시다!
글로벌 빅데이터 플랫폼 페이스북과 나와 기업과 제품과 서비스를
연결하여 전세계인과 소통합시다.
창조경제와 4차 산업혁명,그 혁신의 아이콘으로
한류 문화콘텐츠를전파해 나갑시다.
'공지사항 > 문화콘텐츠 트렌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조경제 문화콘텐츠, 그 개념 생성의 배경과 과정 (0) | 2018.04.02 |
---|---|
문화콘텐츠의 이해 (0) | 2018.04.01 |
문화콘텐츠의 이해 (0) | 2018.02.08 |
“시대의식”과 “절박함” (0) | 2018.02.02 |
문화콘텐츠 20년의 활동 (0) | 2018.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