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융합의 문명 패러다임 전환기, 우리 사회에 1만 회 이상 전개된 콘텐츠지식랠리, 이를 통해 우리 사회와 국가의 지식의 총합을 최대화하였다고 하겠습니다. 문화콘텐츠는 이제 대한민국의 성장동력이자 경쟁력의 핵심 지식 기반이며, 혁신과 창조의 대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공지사항 > 문화콘텐츠 트렌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류 문화콘텐츠 시대 (0) | 2017.12.29 |
---|---|
INDUSTRY 4.0와 지역사회 (0) | 2017.12.26 |
한류 문화콘텐츠의 발상지이며 한류의 아시아 글로벌 발신지로서 서울 코리아 (0) | 2017.12.20 |
문화콘텐츠 노마드 (0) | 2017.12.18 |
한류 문화콘텐츠를 중심으로 15 대 범주화 (0) | 2017.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