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클러스터 기반을 활용한 한식 세계화와 글로벌마케팅전략
한식 세계화의 지속가능발전 전략은 ‘코리아와 맛’문화콘텐츠 지식생태계와 클러스터 네트워크라는 창조경제 패러다임의 관점에서 접근해야 합니다.
2011년 8월 17일, 전북대학교 진수당, 한국융합학회
‘문화콘텐츠 클러스터 기반을 활용한 한식 세계화와 글로벌마케팅전략“ 강연 중에서,
전충헌 콘텐츠코리아 회장
'공지사항 > 문화콘텐츠 트렌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류 문화콘텐츠를 중심으로 15 대 범주화 (0) | 2017.12.11 |
---|---|
한류 문화콘텐츠산업과 그 지식기반 생태계 조성 (0) | 2017.12.09 |
문화콘텐츠 창조경제론 (0) | 2017.11.03 |
이제는 정금같이 나아가 제 2의 한류벤처시대를 열어야 (3) | 2012.03.08 |
2012 임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3) | 2011.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