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비즈니스는 Creaitve Industry의 Core Positioning
글로벌 네트워크 기반의 전문가 컨소시엄 구축
기획 초기 단계부터의 글로벌 시장 전략 확립
세밀한 수익 및 비용관리, 위기관리 체계 확립
기획 단계에서부터의 미디어믹스 마케팅 전략 수립
양질의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에 대한 접근
콘텐츠 핵심 가치와 머천다이징 전략 포지셔닝...
비즈니스 컨셉, 아이디에이션, 스토리라인구축, 캐릭터 모델링...비즈니스모델링...
2003년 3월 12일 홍익대 광고홍보대학원 석사과정 250명 대상 “성공적인 콘텐츠 비즈니스의 전략과 기획” 주제 강연 중에서, 전충헌 콘텐츠 코리아 회장
'공지사항 > 콘텐츠 스타트업 스케일업 투자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의적인 콘텐츠 클러스터 체계 (0) | 2017.11.20 |
---|---|
민간 분야의 콘텐츠 생태계의 활성화 (0) | 2017.11.12 |
시장 생태계의 기반에서 건강성을 회복하는 길 12 (0) | 2017.10.14 |
강남관광콘텐츠 스타트업 팀 참여 제안 (0) | 2017.10.11 |
통찰력있는 투자란 (0) | 2017.10.02 |